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소희 차, 집 얼마인지 알아봐요 강남아파트 외제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혼자산다에 배우 안소희님이 출연했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원더걸스 소희가 출연하여 자신의 집과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나이가 30살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동안인 안소희님. 안소희 차, 집 가격, 가족,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혼자산다 안소희 차

안소희의 차는 아우디의 A5 스포트백 1세대입니다. 안소희는 자신의 차에 소희 파이브라는 재미있는 별명을 지어 차에 대한 애차를 자지고 있는데요.

아우디 A5 스포티백은 패밀리카로는 부족하지만 혼자 타거나 2인으로 타기엔 정말 좋은 차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5980만원에서 6580만 원입니다.

중형 자동차이며 연료는 디젤을 사용합니다. 연비는 14.6km/l입니다.

본인의 브이로그에서도 차를 공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세차를 하는 영상이었습니다. 혼자 하는 게 힘들었다고 하네요. 세차하는데 2만원 들었다고 합니다.

life2080.tistory.com/51

 

시타 수분크림 (안소희가 쓴다는) 효능 효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원더걸스 안소희의 수분크림 시타 수분크림의 효능, 효과,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소희는 이걸 왜 쓸까 30만 구독자를 가진 걸그룹 원더걸스 안소희님이 화장품 리

life2080.tistory.com

안소희 키, 가족

안소희의 키는 163cm입니다. 부모님은 이혼하셨고 6살터울의 언니가 있습니다.

비율이 굉장히 좋아 키가 커보이는 안소희

안소희 집

안소희의 집은 서울 용산 이촌동의 래미안첼리투스입니다.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 29억원에서 최대 36억에 거래되고 있는 고가의 아파트 입니다.

한강 바로앞에 있습니다. 한강뷰 아파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래미안이라는 이름답게 삼성물산에서 지었고 56층의 초고층 아파트입니다. 내부에 골프장, 피트니스센터, 카페 수영장, 사우나 키즈룸 등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굉장히 미래적이면서도 웅장하네요

semino.tistory.com/210

 

공민지 한달 수입 연예인 연봉은 얼마인지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연예인들의 수입은 상상 이상일 정도로 엄청나다고 알려져 있죠. 오늘은 가수 공민지양의 한 달 수입, 연예인 연봉은 얼마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민지 한달 수입

semin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