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근당 벤포벨 가격 효과 알아봐요 먹으면 좋을까

반응형

종근당 벤포벨

벤포벨이란

안녕하세요 약발이 오래간다고 잘 알려진 벤포벨. 이성민 영양제라고 불리는데요. 오늘은 벤포벨의 가격, 효능 효과 부작용을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포벨은 종근당에서 개발한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티민제로 최근 약국에서 인기 있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벤포벨은 벤포벨B, 벤포벨V 두 가지 종류가 판매되고 있으며 비타민 B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벤포벨B를 많이 섭취하시는데 벤포벨 V는 마그네슘, 셀레늄 엽산, 비타민A 등이 추가되었고 임신과 수유 중 인 분들에게 더욱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벤포벨 판매약국

홈페이지를 통하면 판매약국이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넓게 분포되어 있으며 멀리 가지 않고 동네 근처 약국에는 다 있는 것 같습니다.

 

벤포벨 효과

탄수화물 대사와 신경기능에 도움을 줍니다.

벤포벨의 비타민B1은 필수비타민 중 하나로 세포 대사 작용에 도움을 주며 우리가 흔히 하는 마늘 주사의 성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B1이 부족하면 당질이 정상적으로 분해되지 못해 몸에 피로물질이 쌓여 쉽게 피로해집니다. 돼지고기 및 각종 곡류에도 많이 들어가 있는 성분입니다.

이 제품의 핵심인 비타민B1의 화학적 이름인 벤포티아민이 100mg로 고함량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벤보티아민은 도달시간이 매우 빠르면서 체내 체류시간이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직접 벤포벨을 먹어서 추천하는 이성민

체내 에너지 합성 및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벤포벨의 비타민B2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B2가 부족하게 되면 입술 입 등 염증과 시력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고기, 생선 등 유제품에도 많이 있으며 우리가 흔히 먹는 라면에도 들어가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벤포벨의 비타민B6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치매와 같은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정신 건강에도 도움을 주어 기분을 환기시켜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항산화 효과 및 구루병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벤포벨의 비타민C는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활성 산소를 줄여주어 항산화 효과를 냅니다.

또한 현대인들은 햇볕을 직접적으로 쐬는 경우가 많아 비타민D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비타민D는 기분을 좋게 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골격 형성에도 도움을 줍니다.

 

벤포벨 가격

인터넷으로는 구매가 불가능하고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기에 많은 분들이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벤포벨의 가격은 120정 7만 원입니다. (60정짜리 병은 반값인 3만 5천 원)

약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대략적으로 시세는 7만원 정도입니다.

중고나라나 번개장터를 통하면 싼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대략적으로 3~4만 원 선에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판매되고 있는 물량이 없어서 거래는 힘들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의약품이라 중고나라를 통해서 사면 법적인 문제의 소지도 있어서 가급적 약국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벤포벨 후기

벤포벨 후기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많았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는데 편했다

- 육체 피로에 효과가 있었다

- 구내염이 줄어들었다. (가장 많은 듯합니다)

- 알약 사이즈가 크지 않아 삼키는데 편하다

기존의 제품들은 비타민C가 없었는데 이 제품은 비타민C 및 다양한 비타민군들이 들어가 있어서 한알로도 충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벤포벨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매일 복약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 까먹지 않고 섭취할 수 있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2021.01.05 - [분류 전체보기] - 꼬리겨우살이 주효능 가격 자생지 총정리

2020.12.26 - [분류 전체보기] - 송담효능 당뇨병에 좋을까 꼭 먹어야되는 이유

 

송담효능 당뇨병에 좋을까 꼭 먹어야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당뇨병에 좋다는 송담 오늘은 송담의 뜻, 가격, 효능과 효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송담이란 송담은 소나무를 타고 오르며 자라는 담쟁이넝쿨을 의미합니다. 소나무에

reviewforyo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