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엔터

가브리엘이 누구? "이근 대위 마음에 안들어" 가짜사나이

반응형

가브리엘 폭로

가브리엘이 이근 대위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가브리엘은 지난 10월3일 자신의 트위치 방송에 이근 대위를 언급했습니다.


가브리엘과 이근 대위는 ‘가짜사나이’ 1기에서 교육생과 교관으로 함께 출연했습니다. 당시 이근 대위는 가브리엘에게 훈련태도, 개인주의 등을 지적한 적이 있었습니다. 거기에 그치지 않고 방송이 끝난 뒤에도 "가브리엘은 이기적이다"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가브리엘은 이근 대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합니다.

이근 대위는 ‘가짜사나이’ 1기가 끝나고 인터뷰를 많이 하지 않았나. 

그런데 인터뷰에서 나, 우리에 대해 안 좋은 말을 너무 많이 했더라

콘셉트를 잡는 것 같은데 너무 오버하는 것 같다

다른 교관들은 동기 부여가 됐지만 그는 아니다

나랑 친구도 아니고 연락도 안 하면서 왜 자꾸 인터뷰에서 나를 언급하느냐

남자로서 허세를 부린다. 맘에 안 든다

훈련시에도 상당히 관계가 안좋아 보였는데, 가짜사나이가 끝난 뒤에도 풀리지 않고 심하게 앙금이 남아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가브리엘은 이근의 무례함에 대한 불만만 말했고 관련이 없는 채무불이행 사건에 대해서는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논란이 되도 상관없다. 민심 신경 쓸 필요 없다. 곧 한국 떠날 거다. 한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너무 역겹다

많은 상처를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당시 한국을 떠날 것이라고 밝히기까지 했는데 아직 활동은 잘 하고 있습니다.

가브리엘은 누구?

가브리엘은 크로아티아 출신의 인터넷 방송인입니다. 트위치,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그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1995년생이며 도타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온갖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하스스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배틀그라운드 등 다양한 게임에서 상위1 퍼센트에 들어가는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 한국생활로 한국말도 제법 잘하는 편입니다. 책에서 배우기보다 직접 소통하며 한국말을 배워 인터넷 말투와 욕을 종종 사용합니다. 성격은 굉장히 솔직하게 감정 표현을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