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제의 호구성향테스트, 호구유형, 나는 호구인가? 반응

반응형

최근에 화제가된 호구성향테스트입니다.

호구는 어리숙하여 남들에게 속임당하는 사람을 말하는데 요즘말로는 흑우, 검은소, 블랙카우등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호구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www.hogutest.com

호구테스트 진행방법

링크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 하단의 호구테스트 START를 통해 진행합니다.

 

호구테스트 유형

백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호구테스트를 시행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체로 순수한지 티없이 맑은 A++흑우가 전체의 35퍼센트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티없이 맑은 A++흑우, 의심 많은 흑미어캣, 공과 사 확실한 흑곰 설명입니다

 

눈치만렙 흑두루미, 귀가 얇아 슬픈 흑사슴, 차가운 도시 흑염소 설명입니다
밖에서 코 베이는 흑표범, 인생 마이웨이 흑마법사 설명입니다.

저는 인생 마이웨이 흑마법사가 나왔습니다.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대충찍었는데 어느정도(?)는 맞는 것 같습니다. 실제 중고나라 사기꾼 잡을려고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결과적으로는 참교육은 실패하고 돈만 뜯겼습니다.

누리꾼 반응

대체적으로 재밌어하며 호구임을 자책하는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ㅋㅋㅋ해보긴했는데...뭔말인지...😅😅😅😅
팬아트넘귀여워요...펭귄이밑으로밑으로...뮤표정압권이에요...🤣🤣🤣🤣

오와 제일멋진거에요!마이웨이!!

티없이 맑은 A++ 흑우..
별루 좋은 거 아니죠???
호구라는 거 같아요..ㅜㅠ

귀가 얇아서 슬픈 흑사슴..?
깔님도 호구 우리 둘다 호구..
저는 그중 상호구..ㅠㅠ

티 없이 맑은 A++ 흑우 나왔네요. 난 내가 호구인지 몰랐...

엇 저도 티없이 맑은 ㅋㅋㅋㅋ 각서쓰는건 좀 아닌거같아서 ㅋㅋㅋ

어쩜 이렇게 찰떡~ 의심많은 흑미어캣 ㅎㅎ 덕분에 점심시간 재미지게 보냈습니다^^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